티스토리 뷰

최근 중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티베트소년 딩젠(Ding Zhen) 사진을 보니 미소가 아름다운 소년입니다. 꾸밈이 없지만, 꾸밀 줄 알고, 자신의 인기를 몰라 수줍어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티베트소년 딩젠(Ding Zhen) 미소가 아름다운 소년>

ding zhen

2020년 기준으로 20살로 방송에 한 번 나간 뒤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요. 잘생긴 외모, 특히나 아름다운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베트소년이기에 뭔가 건강해보이는 구릿빛 피부는 더 멋져 보입니다. 관리하지 않았지만, 미남이라는 건 엄청난 것이지요. 

티베트소년 딩젠(Ding Zhen)은 누구?

사실 특별히 알려질 일 없는 한 작은 청년일 뿐인데, 삼촌의 생방송에 잠시 나온 뒤 인터넷에서 스타가 되었습니다. 거칠면서 잘 생겼다는 평이 많네요. 그는 자신이 인기 많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지만, 이제는 인터뷰를 통해 알게 되었죠.

티베트 소년 딩젠

수줍음이 많고, 순수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어지간한 연예인도 견줄 수 없는 외모를 가졌다 하여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검색을 하고 있지요. 

티베트소년 딩젠의 꿈?

Ding Zhen은 계속해서 스타의 길을 걷고 싶은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그저 초원에서 질주하는 게 꿈이라고 해요. 경마의 왕자가 그가 원하는 삶의 궁극적 모습이라고 합니다. 

잘생긴 소년 딩젠 ding zhen

개인적으로 굳이 세상에 나와 때를 묻혀가며 살아갈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일확천금이 인생을 망가뜨리는 사례를 우리는 많이 보았습니다. 그의 순수함이 쭉 이어져 초원을 달리는 경마의 왕자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댓글